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IPL

IPL 시술은 언제 하면 좋을까? / 인천IPL

IPL 시술은 언제 하면 좋을까? / 인천IPL


1. 복합파장으로 얼굴 전체 피부질환 개선

기존 레이저 치료의 경우 특정 병변 및 특정 레이저로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인데 반해서, IPL은 얼굴 전체에 조사하여 선택적인 치료를 할 때 보다 에너지를 줄이면서 복합적인 파장의 강한 빛이 피부에 도달하도록 해준다. 그래서 피부손상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2~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반복 시술하면 주근깨 및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이 좋아지며, 늘어난 모공이나 혈관이 줄어들고 잔주름 개선 효과 및 피부탄력의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





2. 피부노화 증상의 해결

나이가 들면서 실핏줄이 늘어나고, 잔주름과 기미, 검버섯 같은 잡티가 생기면서 모공이 늘어나게 되는 등 여러 가지 문제를 동시에 갖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피부노화 증상을 모두 다 해결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증상에 맞는 다양한 레이저를 이용하거나 복잡한 시술과정이 필요하지만 IPL을 이용할 경우에는 동시에 여러가지 피부노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거의 생기지 않으며 치료한 그 날 저녁부터 세수나 화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치료 후에 표시가 나지 않아서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피부의 특성, 빛 에너지의 파장, 조사시간이 IPL효과를 결정합니다

IPL치료의 효과를 결정하는 변수는 피부형, 조사되는 빛의 에너지, 빛의 파장, 그리고 조사되는 시간입니다. 치료하고자 하는 병변이 무엇이냐에 따라 이 네 가지 변수를 조절하면서 IPL치료를 하게 됩니다.

특히 IPL은 515-1200nm의 파장의 빛이 나오는데 필터를 사용해서 나오는 빛의 파장을 조절해 각각의 증상에 따라 치료하게 됩니다. 에너지는 세면 셀수록 치료효과가 좋지만 그에 따라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도 커지게 되므로 적절한 에너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IPL 시술은 언제 하면 좋을까? / 인천IPL